|
|
|
|
|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만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입니다. 클릭초이스는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클릭초이스키워드광고와, 다양한 네이버 컨텐츠 페이지에 노출되어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와 관련도가 높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제공하는 클릭초이스 컨텍스트광고로 나눌 수 있습니다. |
|
노출 위치 |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파워링크 영역, 비즈사이트 영역 |
노출 방식 |
키워드별로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5개는 반드시 파워링크 영역에 노출 순위지수 6위 부터는 비즈사이트 광고게재를 선택한 광고에 한해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비즈사이트 영역에 5개 또는 10개의 광고가 노출 |
광고비 |
노출이 일어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방식 |
|
|
|
노출 위치 |
네이버 지식iN 페이지 스폰서링크 영역 |
노출 방식 |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와 관계없이 광고 노출을 선택한 광고 중 해당 컨텐츠 페이지와 관련도가 높은 광고가 3개씩 노출 |
광고비 |
노출이 일어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방식 |
|
|
|
|